보안관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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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curity control service

보안솔루션에 대한 효율적인 운영과 관리 제공

보안 관제 서비스는 증가하는 보안 위협으로 기업의 정보자산을 효율적으로 보호하고, 고객은 비즈니스 핵심 역량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고객의 보안 솔루션에 대한 운영 및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해당 서비스를 통해 사이버 위협에 효율적 대응 및 보안 취약점으로부터 안전한 서비스 운영 환경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.

[보안관제 서비스 구성도]

주요 대상
- 시스템/네트워크 및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고객
- 전문관리자 부재로 IDC 시스템의 직접 관리 및 모니터링이 어려운 기업 또는 조직
- 외부 해킹 공격이나 악성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시스템 및 데이터를 보호하고자 하는 기업

운영 및 관리방안
- 실시간 장애, 시스템 자원 모니터링 및 분석, 장애 탐지 및 조치
- 보안정책 수립 및 정책 적용, 안정화된 최신 패치 적용, 로그 및 정책 백업
- 보안사고 긴급대응, 상황 전파, 원인 분석 및 사후 조치 이행
기능 설명
모니터링 주요 장비 TCP Health & Port 모니터링 외
주요 장비 자원 (CPU, Memory 외) 모니터링 외
비즈니스 타임 콜센터 운영
장애관리 보안장비 현장 엔지니어 출동 지원
보안장비 장애 발생 시 실시간 Alert 및 E-Mail 통보
장애상황 일정 시간 지속시 담당자 유선 통보
운용관리 보안정책 수립 및 적용
정기 정책 백업 지원
로그저장(SNMP, Syslog) 및 월간 정기 보고서 제공
침해대응 침해사고 시 조치/통보 및 분석 대응 지원
사후 원인 분석 보고서 지원
[제공서비스]